먹자골목 FOOD TRUCK “GRILLER” 출현

2017년 새해 들어 연신내 먹자골목에 연신내상가 상인회(회장 문장원)의  청년일자리를 위하여 마련된 후드 트럭이 나타났다.

 

 

조철민 (가명 25세 군필 갈현동거주) 1명이 창업의 뜻을 품고 메뉴개발과 조리방법 등을 교육 받고

현장에 투입되어 영하 속 트럭 안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조리하는 모습이 참 대견 하였다.

 

 

취업이 얼마나 힘들며 경제가 어려운 속에서도 이들이 뛰어든 것은 창업으로 이 어려운 것을 헤쳐 나가 성공해 보겠다는 의지 때문이라고 한다.

 

 

이들이 표현한 “GRILLER” 가 명품으로 명성을 남기며 연신내 먹자골목에서 살아남기 위한 노력이 성공하기를 바라고 또 바란다.

 

푸드트럭에의

 푸드트럭에의 영업장

 

취급메뉴

*steak plater 7,900

 

 

choice등급 이상의 소고기를 숙성후 마르네이트(고기를 재우고 양념)와 시즈닝(향신료첨가)을 거쳐 그릴에 직화로 구운 요리로 실제 시식 해 본 결과 청년들뿐만 아니고 나이든 어른들에게도 입맛에 맞는 음식이었다.

 

 

*chicken tortilla 4.900

숙성된 닭다리 살을 그릴에 직화로 구워 매콤한 칠리소스와 함께 먹는 치킨 또띠아 이다.

 

 

*cilly fry 3,900

토마토와 고기를 볶은 매콤한 소스를 감자튀김과 재다치즈를 썩어서 먹는 칠리 후라이다.

 

 

앞으로 많은 경험을 쌓아서 더 좋은 메뉴를 출시 할 것이라고 하며 최고급 재료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 한다는 젊은이들의 포부에 많은 박수와 한번쯤 찾아서 구매해 주시기를 바란다.

 

 

연신내에서 갈현초등학교 길 신협 앞에 가면 만날 수 있다. 오후 6

 사전에 010-4216-1966 으로 주문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구매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푸드트럭에서

 푸드트럭에서 조리하는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