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돌

 6돌 축하케익절단하는 회장과회원들

 

지난 102418시부터 문화공간 온 에서 기념행사를 하며 그동안의 크고 많은 일을 되돌아보는 즐거운 행사를 마련하였다.

 

 

아름다운 울타리를 이 들은 아울이라고 하는 약칭을 말하고 있는데 북향민들의 순조로운 정착과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남북코치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마당이다.

 

아울 코치양성과정을 시작으로 11기까지 배출하여 멘토 코칭 및 코칭 실습 등을 실시하여 100명의 수료생과 한국코치협회 인증 코치 자격 취득지원으로 20명의 인증 코치 배출을 하였다.

 

행사장

 행사장 스케치

 

회원 120명의 활동 미션은 북향민과 남향민이 서로 화합하여 행복한 삶을 영위하며 미래 통일된 코리아를 위해 기여한다고 한다.

남향민과 북향민의 공감대를 넓힘으로서 통일 여건을 조성하고 남북한 주민간의 심리적·정서적 사회통합을 위한 전문 코치를 양성하여 육성된 북한민 전문 코치들이 동료들의 정착을 돕게 한다.

 

명예회장 이상직 코치, 회장 안앤지 코치, 부회장 홍정기 코치, 사무국장 박소영 코치, 진로지원센터장 성예종 코치, 상담코치센터장 홍정기 코치, 통일강사단장 김혜성 코치, 청소년멘토단장 박소영 코치, 교육위원장 서 경 코치, 홍보위원장 김 요안나 코치, 문화위원장 원용옥 코치, 감사 안남섭 코치 등이 울타리를 이끌고 있다.

 

공군사랑회서용길회장이

 공군사랑회서용길회장이 안앤지회장에게 기념품전달

 

홍정기 부회장의 사회로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안앤지 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감사패전달, 축하 메시지, 2018년도 활동 영상 아울 2020 행사계획, 이제인 시인의 시 낭송으로 1부를 마쳤다.

 

2부에서는 김 요안나 홍보위원장의 사회로 제시와 제시스 키친 김정향 대표, 바이올린연주 황예슬 학생, 노래 공연 가수 이채원(금강산 통일 예술단), 악기 연주 아코디언, 기타 이경 코치, 김예원, 춤 및 여흥 안남섭 코치, 김예원, 김 요안나, 북한노래 메들리 김 요안나 홍보위원장의 노래로 마무리하였다.

 

축하공연

 축하공연

 

한편 면사랑 (대표 정세정)에서 선물세트를 100세트를, 박지은 코치께서 기능성 의류 100점을 후원해 주셔서 회원 모두가 감사하다고 하였 

일 시 2019. 10. 23.() 18:00~20:00

장 소 문화공간 온 (종각역 11번 출구)

주 관 아름다운 울타리